Center for Campus Life & Culture대학생활문화원

-공지사항

대학생활문화원 공지사항 신청입니다.

서울대학교 대학생활문화원 직원(기간제) 채용 공고
관리자2025.05.21

서울대학교 대학생활문화원 직원(기간제)채용 공고

 

             서울대학교 대학생활문화원 직원(기간제)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채용인원

구분

채용분야

채용인원

근무형태

근무지

채용시기

기간제

대학생활문화원

1명

전일제(주 5일,

주당 40시간 근무)

서울대학교

대학생활문화원

2025.6.1.(예정)

 

2.지원자격

채용분야

지원자격 및 우대조건

대학생활문화원

 ▶ 자격: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서울대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규정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 우대:대학행정 경력자, OA 업무(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등) 능통자

 

3.담당업무

채용분야

담당업무(예시)

대학생활문화원

 ▶ 회계 관리 및 집행 업무, 대학생학문화원 행정 업무

     그 외 대학생활문화원장이 지정하는 업무

    ※ 담당 업무는 기관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계약 기간 및 근무 조건

1) 채용기간 : 2025.6.1. ~ 2026.2.28.(9개월)

2) 보수액 : 연봉 26,300,000원 내외(세전)

3) 근무시작일 : 2025.6.1

 

5.채용방법

1) 채용절차 : 서류제출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

2) 전형내용

   ○ 서류전형 : 응시자의 경력자격증발전가능성(이력서자기소개서 등서면심사

   ○ 면접전형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 면접 일정 장소 등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전화 또는 문자, e-mail )

3) 제출서류 : [제출서류를 하나의 파일(PDF)로 만든 후 메일 제목은 직원(성명)’으로 기재]

               이력서(붙임양식) 1

                      자기소개서(붙임양식) 1

                      학력사항에 대한 졸업증명서 및 성적 증명서(학사 이상각 1

                      경력증명서(정확한 근무기간직위 명시), 자격증 사본 각 1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붙임양식) 1

 

6.채용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원서접수

2025. 5. 21.() ~ 5. 27.() 11:00까지

‣ 이메일로만 접수 (larious2@snu.ac.kr)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5. 5. 28.()(예정)

합격자 개별통보

2차 면접전형

2025. 5. 29.() 10:00(예정)

 

최종합격자 발표

2025. 5. 30.()(예정)

합격자 개별통보

    ※ 주요일정은 사정상 변경될 수 있으며변경 시 별도 공지(홈페이지 등)

 

7.기타사항

1)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정확히 확인한 후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제출 서류 입력사항의 착오누락오기판독 불가 또는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입니다.

3) 제출된 서류에 대하여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되거나 신원조회 및 채용신체 검사결과 등을 통하여 결격 사유가 발생할 시에는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4) 최종합격자가 채용포기결격사유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차순위로 평정 성적이 우수한 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으며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본 채용공고는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변경사항은 서울대학교 홈페이지(공지사항-채용공지)에 공고합니다.

6)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서울대학교 대학생활문화원 행정실☎ 02-880-5495

 

2025. 5. 21.

 

서울대학교 대학생활문화원장

첨부파일